패션계의 태극 전사, 라카이 코리아의 한국 정서가 담긴 팔찌, 머그컵, 신발까지.(득템과 후원을 한번에!) - 쁠뤼의 보물창고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라카이 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우리나라 특유의 감성이 묻어있는 팔찌, 머그컵, 신발 및 어떤 활동으로 이 기업을 더 특별하게 해 주는지, 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엄지 척! 을 받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출처 : 라카이 코리아

    1999년 스케이트 보드 전문가인 Miike Carrol과  Rick Howard가 설립한 라카이는 스케이트 보드 역사의 본고장인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풋웨어 제조업체로 스케이드 보딩과 명성, 초콜릿 브랜드에 대한 열정과 자긍심을 바탕으로 설립되었어요.

    팀원들은 스케이트 보드를 통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스케이트 보딩 커뮤니티에 중점을 둔 탁월한 기능성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출시해요.

    길게 적었지만 신발, 슈즈를 만드는 회사랍니다.

    즉, '라카이 코리아'는 미국 신발 회사 라카이의 한국 지부라고 볼 수 있어요. 미국 신발 회사의 한국 지부가 어떻게 여러 의미의 태풍의 핵이 될 수 있었을까요~?

    이 이벤트 목록을 보시니 뭔가 아시겠나요?

    바로 한국 알리기와 우리나라 기념일들에 대해서 여러 가지 이벤트를 실시하기 때문인데요~? 또 그것뿐만 아니라 각 기념일에 맞는 특별한 상품들을 내고, 그 상품에 해당 기념일의 유래, 의미 등을 함께 부여함으로써 해외에 상품을 판매하면서 그 의미도 수출한다고 해야 한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나라를 알리는 데 있어, 옆 나라 일본에게도 똑같이 적용되는데요? 광복절, 한글날 등 우리나라가 일제 강점기에 당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책자를 만들어 해외 구매자들에게 사은품으로 주는 등, 일본 시장을 포기하면서 까지..

    회사는 이윤을 남기기 위해 존재하건만 막대한 이윤을 남길 수 있는 일본 시장을 포기하면서 까지 (중요하니까 두 번 적었어요.) 상품 판매와 함께 우리나라 알리기를 주저하지 않고 실행하는 몇 없는 정말 뚝심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신발 회사라고 하지만 우리 국경일, 기념일에 판매하는 상품들 같은 경우는 신발이 아닌 것도 있는데 정말 이쁘고 아름다워서 구매욕구를 샘솟게 만드는 매력을 갖고 있어요.

    독도 후원 신발.

    이 슈즈 같은 경우는 우리 태극기를 신발에 접목시키면서(자세히 보시면 건곤감리도 들어있답니다.) 정말 이쁜 제품을 뽑아내어 해외 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신발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팔찌 문양이나 디자인 하나하나 우리네 정서를 잘 나타내게 끔 잘 되어있다.

    이런 식으로 나온 제품들은 우리가 사면 이쁜 아이템을 득템 하는 것도 있지만, 산 구매자의 이름으로 이익금 중 일부를 구매자의 이름으로 기부를 하고, 독도에 후원까지 한다니.. 이게 일석 삼조가 아닐까요? 

    좋은 아이템을 구해서 구매자는 좋고, 독도 후원 등 뜻깊은 일에 내가 낸 금액이 쓰이니 더 좋고!

     

     

     

     

     

     

     

     

     

    이렇게 구매 페이지에서 각 제품에 담긴 스토리텔링을..

    한국에서 나고 자라면서 이렇게 우리나라를 뜻깊게 그리고 친숙하게 자연스럽게 알리고, 정말 좋은 이벤트를 하는 기업은 본 적이 없어요.

    우리 국민들도 잘 모를 수 있는 이야기.

    우리들도 잘 모를 수 있는 이야기를 잘 풀어놨어요.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어요.

    외국인들을 위해서 여러 나라 언어로 설명 해 놨다.

    여러 가지 언어로 번역해서 써놓은 스토리텔링으로  일본이 현재 과거를 세탁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일본이 과거에 저지른 만행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이번에 한글날을 기념하는 아람 머그컵을 또 출시했는데요. 이게 또 그렇게 이쁘더라고요.. 모두들 한번 구경해보세요.. 솔직히 스벅 머그컵? 여타 다른 머그컵이랑은 비교가 불가능하니까... 직접 보시고 판단해 보세요.

    가격과 디자인이 넘사벽수준 이니까요..

    이렇게 나온 머그컵인데, 아람 머그컵이란 건 담긴 물의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신기한 머그컵인데요?

    평상시에 어떤 모습인지.. 그리고 뜨거운 물을 부었을 때 어떻게 변하는지 다양한 디자인도 함께 구경해보세요!

    평상시 모습.

     

    최초의 한국어 사전, 말모이 원고로 태극기를 디자인하다.
    한글과 무궁화 너무 이쁜 조합.
    태극기와 무궁화 한국어. 한글날 기념 아람 머그컵!

    이 외에도 많은 제품들을 팔고 있어요.

    참고하시고 신발이나 다른것들도 한번씩 구경해보세요.
    정말 뜻깊은 이벤트..

    독도 후원과 이쁜 득템의 기회! 이대로 놓칠 순 없겠죠?

    특히, 신발이랑 머그컵은 원츄 원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