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 - 쁠뤼의 보물창고

    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

     

    경이로운 소문이 오늘 최종화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최종화를 맞이하면서 ' 도하나 ' 역을 맡은 배우겸 가수 ' 세정 ' 도 이에 맞춰 소감을 발표해 이슈가 되고 있어요!

     

    2020년 11월 28 일부터 방영을 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주말마다 우리에게 약간(?)의 고구마, 통쾌한 사이다, 웃음과 눈물을 함께 주었던 ' 경이로운 소문 '.

     

    주말 드라마에서 ' 철인왕후 '와 더불어 시간대로 다르게 짜여서 항상 같이 보던 이 주말드라마계의 쌍두마차중 하나가 최종국면에 접어들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한번 같이 알아보시죠!

     

     

     

    굿바이, 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

     

    ' 경이로운 소문 ' 은 총 16부작으로 구성 되어있고, 어제인 1월 23일 15회를 방영했어요.

    최종화만 남겨둔 경이로운 소문은 우리에게 뭘 말해줬을까요?

     

    그냥 가족끼리 보기좋은 흔한 ' 권선징악 '의 코믹한 요소도 적당히 섞은 그저그런 드라마로 볼 수도 있구요.

     

     

    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

     

     

    사회에 만연한 차별대우, 소외계층, 그럼에도 그 자리에서 꿋꿋히 살아가는 그런 사람들까지 한데 엮어 현재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의 총화를 그린 작품이라고 그렇게 느끼고 계시는 분들 또한 많으실거에요.

     

    그 악의를 가상의 존재인 ' 악귀 '로 풀어내어 소외 계층, 권력에 의해 도태된 그런 사람, 한날 한시에 불의의 사고로 가족을 잃은 아픔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등 이 모여 ' 카운터 ' 라는 한 집단으로 묶여 자신의 쾌락으로 남을 음해하고 돈과 권력으로 벌에서 비껴가는 사람들을 심판하는 우리 사회에서 보기힘든 그런 일을 해내는 ' 카운터 ' 집단을 보며 우리는 큰 사이다를 느낄 수 있었죠.

     

    16편의 내용에 전부 담기는 힘들었겠지만, 퀄리티부터 시작해서 배우분들의 열연 짜임새 있는 구성까지 흠잡을데까지 없어, 우리는 ' 경이로운 소문 '의 최종화 소식에 시원섭섭함을 더 많이 느끼는거 일지도 모르겠네요!

     

     

     

     

     

    가수 겸 배우인, 도하나 역의 세정.

     

    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

     

    흔히, 우리들은 경험을 통해 아이돌 그룹 출신의 여성 가수가 배우를 한다?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라 주를 이루죠. 아이돌 그룹출신은 아니지만 가수겸 배우로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는 ' 아이유 ' 같은 소수의 사람들을 제외한다면 영화 스크린으로 진출해서 오히려 영화의 몰입감을 완전히 깨트려 혹평을 듣고 있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

     

    그래서 ' 경이로운 소문 ' 에서 도하나 역으로 열연을 펼친 구구단및 아이오아이로 활동을 했던 ' 세정 ' 이 더욱 주목을 받는지 모르겠어요.

     

    연기에 대한 별 기대감 없이 봤던 도하나의 역활이 소문이와 주변인물들과의 보기만 해도 웃음짓게 만드는 귀여운 티키타카부터 ' 도하나 ' 라는 캐릭터가 지니고 있는 아픔. 이겨내는 과정등을 ' 세정 '이라는 사람은 뛰어난 연기력과 몰입감으로 잘 풀어냈어요. 

     

    베테랑 배우분들과 함께 연기하면서 조금이라도 연기력이 떨어지면 표시가 날 수 밖에없는 그런 부담스러운 상황에서도 충분히 어필을 했다고 생각이 되네요.

     

     

    세정 - 경이로운 소문이 끝은 아니야.

     

    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

     

    ' 경이로운 소문 ' 의 도하나 역으로 열연을 펼친 ' 배우 세정 ' 은,

     

    " 그동안 드라마 ' 경이로운 소문 ' 그리고 도하나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아직도 마지막이라는 사실이 실감 나질 않네요. 아마도 마지막이 아닐 거라는 확신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 라고 말하며,

     

    " 함께하는 내내 배우분들, 스태프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임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

     

    " 경이로운 소문을 통해 다시 꿈꾸기 시작했고 무언가를 대할 때에도 진심으로 대하며, 온전히 제 모습으로 웃을 수 있게 되었다. "

     

    라며, 가슴 뭉클한 소감을 발표했는데요?

     

    소감문에서도 가수겸 배우 였던 ' 세정 '은 ' 경이로운 소문 ' 에서 도하나 역을 연기하는게 스스로를 찾아가는 그런 과정이었고,

     

    그 과정속에서 본인이 정말 하고싶은 일이 무엇인지,

     

    이 일을 하면서 얼마나 기쁘고 좋았는지 절절히 잘 담겨 있는 소감문 이었어요.

     

     

    경이로운 소문 최종화 - 오늘 1월 24일 밤 10시 30분 OCN에서 본방사수!

     

    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

     

    23일, 방영했던 15화에서 해외에 파견가있던 카운터 또다른 치유능력을 지닌 카운터 ' 오정구 '와 그의 계약한 융인(임지규)가 등장해, 4단계 악귀와의 전투중 사망을 하였는데.

     

    이때, 사망하며 소멸할 위기에 처한 융인이 소문의 몸에 들어가며 치유능력도 지니게 된 소문과 최종화에서 있을 4단계 악귀와의 치열한 전투를 예고하는 모습을 보여 큰 기대감을 모으는 중이에요.

     

    과연 그 끝은 어떻게 장식이 될 것인가?

     

    20년 11월 부터 시작된 대장정의 끝을 확인해 보시죠!

     

    오늘 24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OCN에서 최종화가 방영돼요.

     

     

    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
    굿바이, 경이로운 소문

     

    다음에 더욱 알찬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이만, 쁠뤼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