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10월 18일 일요일 OCN 무비즈(Movies) 편성표, 희대의 판타지 명작, 반지의 제왕 DAY. 반지의 원정대부터 왕의 귀환까지 달리자. - 쁠뤼의 보물창고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일요일이죠~?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까지 팡팡! 놀고, 일요일은 월요일 출근을 위한 휴식의 날로 집에서 하루 종일 자고 일어나고, 집안 대청소하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실지 궁금하네요!

    만약 저처럼 재충전의 시간은 가지시는 분들이라면 영화채널 틀어놓고 하루 종일 보고 소파에서 쉬면서 하루를 만끽하실 텐데요. 그분들을 위한 편성표를 하나 가져왔어요.

    오늘 하루 반지의 제왕을 반지 원정대부터 왕의 귀환까지 풀 시리즈로 방영을 하길래, 시간 때우기도 좋고, 한번 보시면서 반지의 제왕. 한번 오랜만에 정주행 하면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어떨까요?

    그럼 시작합니다!

     

    - 20년 10월 18일 일요일, OCN 무비즈(Movies) 편성표 -

     

    - 도둑들 -

    최동훈 감독의 도둑들

    무려 천만 관광객을 동원한 개그, 첩보, 액션, 드라마 적절히 가미된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에요.

    배우들도 엄청난 초호화 캐스팅인데요? 모두들 외모면 외모, 연기면 연기 조연 배우님들의 약방의 감초 역할마저 잘 어우러져 정말 개봉했을 때 영화관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말 집중해서 봤던 기억이 있네요!

    *10인의 도둑, 1개의 다이아몬드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이름만 들어도 알수있는 배우들

    - 닥터 스트레인지 - 

    모두의 마법사, 닥터 스트레인지

    과거엔 멀린이 있다면, 요즘 우리들 세대에서는 닥터 스트레인지가 있다! 란 말도 공공연히 나돌고 있죠.

    마블 스튜디오 군단의 스콧 데릭슨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코믹스 닥터 스트레인지를 실사화 시키면서 펼쳐지는 마법과 닥터 스트레인지가 진정한 소서러 수프림으로 성장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시련, 고난이 잘 표현되어 있어요.

    심리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이 체감되고 마법 이펙트들과 효과도 매우 감각적으로 잘 표현해놨어요.

    *마블 히어로의 새로운 시작, 모든 것을 초월한 가장 강력한 히어로가 온다!*

    눈에 익은 배우분들이 보인다.

    배네딕트 컴버배치 님과 틸다 님, 매즈 님, 스콧 님 같은 경우는 다른 영화를 통해서 잘 알고 있지만 다른 분들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저보다 더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은 아는 얼굴이 더 많이 보이시겠죠?

     

    -모털 엔진-

    특이한 소재의 영화. 모털엔진.

    크리스천 리버스 감독의 굉장히 특이한 소재를 주제로 한 '모털 엔진'. 

    지구가 멸망한 황폐한 미래에 도시단위로 쪼개져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여기선 각 도시들이 움직여요. 그리고 그 도시들의 힘은 대도시와 시골 도시 각각 차이가 많이 있는 편이고, 움직이는 대도시 런던이 모든 것들 집어삼키려고 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에요. 마치 박물관이 살아있다의 도시가 살아있다? 버전 정도 되겠어요.

    * 움직이는 모든 것을 집어삼키려는 '런던'.*

    * 탐욕스러운 거대도시 런던으로부터 세상을 지키려는 '저항세력'.*

    * 숨겨진 공중도시 ' 에어 헤이븐'.*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참신한 소재와 무난한 배우들의 연기로 인해 시간 때우면서 보기엔 좋은 거 같아요.

     

    - 성난 황소 -

    마동석 배우의 박력 포스, 성난 황소.

    김민호 감독님의 범죄, 액션 영화 '성난 황소'. 우리나라가 영화를 잘 만드는 건 알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누아르 물은 정말 세계에서 손꼽힌다고 생각해요. '범죄도시', '추격자', '아저씨'등 나열한다면 셀 수 없이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배우 마동석, 송지효 두 분 다 연기력도 좋으시고 마동석 님은 근래 마블 세계관에도 합류하실 정도로 할리우드에서도 눈여겨보고 있는 배우시죠.

    *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실하게 살던 동칠(마동석).*

    * 어느 날 아내(송지효)가 납치되고, 경찰에 연락하지만 행방이 묘연.*

    * 아내를 대가로 고액의 돈을 요구하는데, 폭발한 동칠.*

    * 느낌 오지? 잘못 건드린 거.*

    주연부터 조연 배우들까지 흠잡을데가 없다.

    이런 누아르물은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흡입력 있게 당기는 게 관건인데, 모두들 베테랑 배우들이라 기대가 된다. 오늘 필수 시청!

     

    - 반지의 제왕 시리즈(반지 원정대, 두개의 탑, 왕의 귀한) -

    반지의 제왕 - 반지 원정대.
    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
    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

    오늘의 메인 이벤트라고 할수있는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요. 

    판타지 세계를 잘 표현하고 특히 뛰어난 스토리와 웅장한 OST등으로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어요. 저는 중학생때 반지의 제왕을 접하면서 시리즈 나올때마다 꼭꼭 봤었는데요? 

    왠만한 다른 작품들은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폼이 떨어지는 반면, 이상하게 반지의 제왕 시리즈는 외전들을 다 포함해서 나오면 나올수록 폼이 더 올라가는 기현상을 보이는 작품이기도 해요.

    피터 잭슨 감독의 반지의 제왕 시리즈.

    많은 명배우들과 명곡 OST들과 명장면을 탄생시킨 희대의 걸작, 오늘 14시 50분 부터 심야까지 같이 한번 달려보지 않으시겠어요?

     

     

    이상으로, 20년 10월 18일 OCN 무비즈(Movies) 편성표, 주말에 볼만한 영화, 편성표 였어요.

    오늘 반지의 제왕 정주행 하시면서 하루 푹!쉬시고 힘차게 월요일을 시작해 보죠!

    이만, 쁠뤼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